티스토리 뷰

건강

음식 음료 라벨 쉽게 읽는 방법

지후 맘 2024. 4. 9. 20:50

목차



    음식 및 음료 라벨을 읽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이 페이지에는 식품 및 음료 제품 날짜 이해 영양성분표 읽는 방법 성분표 읽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음식 및 음료 라벨을 읽는 방법
    음식 및 음료 라벨을 읽는 방법

     

     

    욕실 곰팡이 제거 방법 제거제 추천

    욕실에서 불청객인 곰팡이가 생기면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호흡기 질환의 원인이 되기도 하며 피부에도 자극을 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곰팡이는 빠르게 제거해야 합니

    emerald.mystory1234.com

     

     

    라이트, 저칼로리, 유기농 라벨링은 무엇을 의미하나요?

     

     

    식품 라벨 샘플우리가 섭취할 수 있는 음식과 음료에 무엇이 들어 있는지 이해하면 더 건강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포장된 식품 및 음료(캔, 상자, 병, 병, 봉지에 들어 있는 유형)에는 라벨에 영양 및 성분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이러한 라벨이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해독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식품 및 음료 포장에 인쇄될 수 있는 정보 유형에 대해 알아보고 해당 정보를 가장 잘 해석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얻으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식품 및 음료 제품 날짜 이해 일반적으로 포장된 식품 및 음료에 인쇄되는 제품 날짜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판매 기한"은 제조업체가 상점에서 육류, 가금류, 계란, 유제품 등의 품목을 판매해야 한다고 제안하는 기간을 나타냅니다. 해당 날짜까지 꼭 구매하세요.

    2. "사용기한"은 품목이 최고 품질을 유지하는 기간을 나타냅니다. 해당 날짜 이후에 제품을 구입하거나 사용하면 일부 제품이 오래되었거나 맛이 덜할 수 있습니다.

    3.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음"(또는 "이전에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음")은 품목이 최고의 맛이나 품질을 유지하는 기간을 나타냅니다.

     

    이 날짜 중 어느 것도 품목이 더 이상 먹거나 마시기에 안전하지 않은 시기를 알려주지 않습니다. 실제로 제품 날짜는 연방 규정에 의해 요구되지 않으며 제조업체가 자발적으로 추가합니다.

     

    영양성분표 읽는 방법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대부분의 포장 식품 및 음료에 영양성분표 표시를 요구합니다. 영양 정보 라벨 상단에서 용기에 담긴 총 제공량과 식품 또는 음료의 제공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벨에 표시된 1회 제공량은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양을 기준으로 한 것이며 권장 섭취량은 아닙니다.

     

     

    라벨 정보의 나머지 부분은 일반적으로 식품 또는 음료의 1회 제공량을 기준으로 합니다(식품 라벨 A 참조). 그러나 용기에 1인분 이상이 포함되어 있지만 일반적으로 아이스크림 한 파인트와 같이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경우 라벨에는 두 개의 추가 열이 있습니다(식품 라벨 B 참조).

     

    이 열 중 첫 번째 열에는 1회 제공량의 칼로리와 영양소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두 번째에는 전체 컨테이너에 대한 동일한 정보가 나열됩니다. 2회 분량의 음식 전체를 섭취하면 1회 분량에 비해 칼로리, 영양소, 설탕, 지방의 두 배를 섭취하게 됩니다.

     

    일일 가치 백분율(% DV) 이해

     

     

    일일 섭취량 %(% DV)는 음식이나 음료의 1회 제공량에 포함된 영양소가 일일 총 2,000칼로리 식단에 얼마나 기여하는지를 나타냅니다. 평균적인 사람은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2,000칼로리가 필요하지만 개인의 생활 방식에 따라 더 많거나 적은 칼로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하루에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하고 1인분을 먹으면 % DV는 라벨에 표시된 것보다 높아집니다. 영양성분표 라벨의 일부 영양소에는 % DV가 없지만 소비자는 여전히 그램 수를 사용하여 제품을 비교하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음식이나 음료가 귀하의 건강한 식습관 패턴 에 어떻게 맞는지 알아보려면 영양 표시를 전체적으로 읽으십시오 .

     

    낮은 % DV가 항상 더 건강합니까?

    라벨라벨라벨
    라벨

     

     

    식품의 1회 제공량당 특정 영양소가 5% DV 이하인 경우 해당 영양소가 부족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1회 제공량당 DV가 20% 이상인 경우 해당 영양소가 풍부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낮거나 높은 것은 좋을 수도 있고 나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영양소(예: 식이섬유)가 더 필요한지, 덜 필요한지(포화지방 등)에 따라 다릅니다.

     

    성분표 읽는 방법

    라벨라벨라벨
    라벨

     

    포장된 식품 및 음료 품목의 성분은 영양 성분 표시와 별도로(종종 아래에) 표시됩니다. 이 정보에는 제품의 각 성분이 일반 이름이나 일반 이름으로, 그리고 무게 기준으로 내림차순으로 나열되어 있습니다. 즉, 무게가 가장 많이 나가는 성분이 먼저 나열되고, 무게가 가장 작은 성분이 마지막에 나열됩니다.

     

    흑설탕, 옥수수 감미료, 옥수수 시럽, 포도당, 과당, 고과당 옥수수 시럽 등 설탕이 첨가되었음을 나타내는 용어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 수크랄로스, 사카린, 아스파탐, 아세설팜 등 인공 감미료도 적당히 섭취해야 한다.

     

    가볍고, 저칼로리, 유기농 라벨링 - 이는 무엇을 의미합니까?

    라벨라벨라벨
    라벨

     

    때때로 식품 및 음료 포장에는 소비자에게 식품이 건강하다는 것을 확신시키려는 용어가 포함됩니다. 혼동을 피하기 위해 FDA는 식품 제조업체가 "가벼움", "낮음", "감소", "무료" 및 기타 용어로 부를 수 있는 용어에 대해 구체적인 규칙을 설정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라벨링은 식품의 영양가와는 거의 관련이 없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와 그 의미입니다.

     

    빛. 가벼운 제품은 칼로리나 지방을 줄이기 위해 가공됩니다. 이것은 건강에 좋을 수도 있지만 일부 "가벼운" 제품은 단순히 물을 뿌린 것입니다. 감소된 칼로리와 지방을 보충하기 위해 설탕과 같은 물질이 첨가되었는지 주의 깊게 확인하십시오.

     

    저지방, 저칼로리, 저탄수화물. 이러한 식품에는 1회 제공량에 포함할 수 있는 칼로리, 지방 그램 또는 탄수화물(탄수화물)의 양에 대한 법적 제한이 있습니다. 그러나 1인분 크기가 매우 작으면 앉은 자리에서 여러 인분을 먹게 되어 궁극적으로 일반 음식과 동일한 양의 지방, 칼로리 및 탄수화물을 섭취하게 될 수 있습니다.

     

    잡곡. 이는 건강에 좋은 것처럼 들리지만 제품에 두 가지 이상의 곡물이 포함되어 있음을 의미할 뿐입니다. 제품에 통곡물이라고 표시되어 있지 않은 한, 곡물이 모두 정제된 곡물일 가능성이 있으며 가공 중에 중요한 영양소가 손실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기농. 유기농으로 선언된 제품은 기존 살충제, 합성 비료, 생명공학 또는 전리 방사선을 사용하지 않고 생산되어야 합니다. 유기동물에게는 유기농 사료를 먹여야 하며, 호르몬이나 항생제를 주사해서는 안 됩니다. 유기농 식품은 비유기농 식품과 동일한 양의 칼로리,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을 함유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이러한 설명이나 용어는 FDA에 의해 규제되지만 다른 것들은 그렇지 않으므로 항상 영양 라벨을 확인하여 제품이 건강한 식습관 목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성분이나 라벨 설명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FDA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자세히 알아보세요.

     

    반응형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모 진단 및 치료  (0) 2024.04.10
    탈모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0) 2024.04.09
    50대를 위한 비타민과 미네랄  (1) 2024.04.09
    섬유질을 많이 섭취하는 방법  (0) 2024.04.09
    50대 노후준비 점검 항목  (0) 2024.04.09